유한킴벌리, 아이 성장 단계별 스킨케어 솔루션
유한킴벌리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유아용민감성스킨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유한킴벌리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2007년 출시 이후 신생아부터 성장기 아이까지 피부 성장단계에 맞는 최적의 피부 기초 체력 강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왔다.

매년 새로운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17년에는 ‘자연으로 키우는 피부 기초 체력’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리뉴얼하고 자연으로부터 근본적인 피부 힘을 얻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거듭났다.

유한킴벌리, 아이 성장 단계별 스킨케어 솔루션
올해 3월에는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라인 ‘그린핑거 판테딘’을 론칭해 여리고 민감한 영유아의 피부장벽 강화 및 진정, 고보습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그린핑거는 영유아의 성장 단계별로 다양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신생아부터 만 3세까지는 ‘그린핑거 베이비’ 라인으로, 만 4세부터 10세까지는 ‘그린핑거 마이키즈’ 라인으로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초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애프터 선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린핑거 선’ 라인은 2009년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린핑거는 자연에서 찾은 3종 보습 성분으로 아이 피부의 수분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촉촉한 자연보습’ 라인, 어린 허브 잎의 순수한 성분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네이처메이드’ 라인, 48시간 피부보습테스트를 완료한 ‘힘센보습 울트라’라인 등 소비자들에게 한층 개선된 퍼포먼스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