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국, 이유식 신선하게 보관하는 '4면 밀폐 초강자기'
젠한국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젠한국, 이유식 신선하게 보관하는 '4면 밀폐 초강자기'
친환경도자기 젠한국은 세계 30여 개국에 도자기를 생산해 수출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업이다. 1991년 한국 자본과 기술력을 가지고 인도네시아에 세계 최대 최첨단 도자기 공장을 설립한 젠한국은 한국 250명, 인도네시아 수출전용공장 1000여 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매년 1500만개의 도자기 제품을 생산해 수출하고 있다.

50여 년간의 축적된 기술력으로 2009년 도자기 업계 최초로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해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으며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도자기 부문 1위와 10년 연속 대한민국 제품혁신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젠한국은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품질력을 높이 평가받아 미국 레녹스와 미카사, 일본 노리다케, 영국 막스앤스펜서, 독일 빌레로이앤보흐 등 세계적인 회사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아이를 위한 젠 ‘애니멀매직’ 이유식기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때 묻지 않은 매력과 자연을 사랑하는 친환경디자이너 레이첼 바커와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4면 밀폐 초강자기로 이유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유식 용기마다 뚜껑이 있어서 냉장실 또는 냉동실에 보관이 용이하며 뚜껑만 열면 고급스러운 테이블웨어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친환경 천연 소재를 1250℃의 고온에서 3회 이상 소성한 애니멀매직 이유식기는 균열이 없으며 수분 흡수가 되지 않아 세제 흡수와 세균 번식의 위험이 없고 내열성이 우수함은 물론 뛰어난 열 보존성을 가진다. 또한 오븐 및 전자레인지에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열탕 소독 또한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급 정제된 친환경원료와 무연유약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젠 애니멀매직 이유식기는 영유아기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알록달록한 컬러 감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동물 디자인을 도자기 이유식기로 표현했다. 육아에 초보인 엄마, 아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초기 중기 후기 단계별로 용량을 다르게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