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꿀잠' 부르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경동나비엔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온수매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경동나비엔은 1978년 설립 이후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출시한 이후 지난 40여 년간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를 개발·보급하며 우리나라 난방 기술과 트렌드를 주도했다. 그 결과 국내외에서 압도적 성과를 거두며 ‘국가대표 보일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또한 경동나비엔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를 출시해 사용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나비엔메이트는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단순한 난방보조기기가 아닌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한 필수 숙면가전으로 사랑받고 있다.

경동나비엔, '꿀잠' 부르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를 선보인 후 대한민국 보일러 산업을 선도하며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보일러’로 자리 잡았다.

나비엔메이트는 보일러와 온수기 부문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쌓아온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한다. 안전성과 관리의 편의성 역시 한 단계 끌어올렸다. 매트와 보일러부 내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을 적용했다.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주기적으로 순환하면서 혹시 모를 세균의 번식을 막았으며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업계 최초로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