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로나 영웅들 무료 탑승'…목포해상케이블카 '#덕분에'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 영웅들 무료 탑승'…목포해상케이블카 '#덕분에' 동참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소방대원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은 전국 의사, 간호사와 소방공무원이다.

    소속기관 신분증이나 자격증을 제시하면 본인만 평일·주말 상관없이 케이블카에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목포해상케이블카 정인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이용객이 급감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잠시 힐링 기회를 제공해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1월 말부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

    승강장 주 출입구에 최신 게이트형 분사 소독장치와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모든 방문객 체크 후 탑승장으로 안내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5년 넘게 외면 받았는데…치솟은 금값에 다시 주목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있는 금광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금값이 온스당 5000달러(약 724만원)을 넘어 급등하면서다.26일(현지시간)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남아공은 20세기 중 상당...

    2. 2

      음주운전 걸렸는데 사무관 승진한 40대 공무원

      음주운전에 적발되고도 사무관으로 승진해 인사 특혜 의혹을 부른 전북 남원시 공무원이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을 받았다.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주지법 형사3-3 항소부(정세진 부장판사)는 남원시 6급 공무원 A(45)씨...

    3. 3

      "수학 스트레스 이 정도였어?"…중학생 3명 중 1명 "포기하고 싶다"

      수학을 포기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학생이 고등학교에서는 5명 중 2명, 중학교에서는 3명 중 1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학생 5명 중 4명은 수학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 강경숙 조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