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마독스, ‘꿈꾸라’ 출연…‘공감요정’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독스, ‘꿈꾸라’ 출연…‘공감요정’ 등극


    마독스(Maddox)가 ‘꿈꾸라’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해피 버스킹 투유’ 코너에 출연한 마독스는 DJ 전효성, 유승우와 함께 꿀케미를 자랑하며 관심을 모았다.

    첫 인사와 함께 등장한 마독스는 ‘천상의 가성’이라는 칭찬을 듣자마자, “실제 학창시절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유승우의 노래를 많이 불렀었다”며 화답해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

    이어 “초등학교 6학년 때 소녀시대를 정말 좋아해서 팬클럽에도 가입했었다”며 무려 그 중에서 3등이라는 순서로 채팅이벤트에 참여했던 소중한 기억까지 털어놓으며 솔직담백한 매력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청취자들의 고민이 담긴 사연을 받은 마독스는 소위 ‘롱디’라는 장거리연애 커플에게 본인만의 연애론을 진지하게 풀어놓는가 하면, 퇴근 후 외로움을 느낀다는 이에게는 인간관계에 대한 조언과 위로 등 ‘비슷한 감정을 가진 적이 있다’며 공감대를 형성하며 마음을 어루만졌다.

    더불어 출연자들 간에 예능 감성 속에서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대화를 나누면서도 긴장을 놓지 않으려는 모습으로 센스를 발휘, 웃음을 선사하는 등 청취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한편 마독스는 지난달 싱글 ‘Sleep’을 발매하고 ‘랜선음감회’ 및 브이로그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