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붐 울트라플랩캡2 (사진제공 : 인씨엘)
비치붐 울트라플랩캡2 (사진제공 : 인씨엘)
(주)인씨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썬햇스타일에 플랩캡의 실용성을 더한 비치붐 UV 울트라플랩캡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울트라플랩캡1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UPF50+의 자외선 차단 및 생활방수 기능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특히, 물놀이나 각종 레포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럴컬러와 프로텍션 소재의 과하지 않은 적당한 브림, 경량 소재의 미니멀한 디자인, 넥플랩에 바람이 스미도록 디자인된 우아한 라운드쉐입의 플랩이 눈길을 끈다.
덕분에 일상에서의 편안함과 기능성, 프로텍션의 스마트함이 더해져 실용적인 미니멀룩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어떤 두상에도 잘 맞도록 정교하게 나뉜 인체공학적 7패널 크라운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전체 무게는 55g에 불과해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다.
간편한 원터치버클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클로져는 내구성이 좋은 버클과 탄탄한 웨빙으로 제작하여 안정적인 착용감을 더해준다. 크라운의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쉐입을 위해 수십번의 드레이핑 수정 작업을 거쳐 탁월한 핏감도 구현했다. 또한 전작에 비해 편의성도 강화했다.
크라운 프런트에는 선글라스홀을 주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후면부에 숨어있는 히든포니테일은 심미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필요시 선택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이밖에 남성과 오버핏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XL사이즈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각박한 도심 속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힐링을 꿈꾸는 현대인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트래블감성을 더해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활용하기 좋다. Covid-19라는 세계적 재난으로 인해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섬유 봉제업체를 돕고자 원단생산과 부자재는 물론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