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보다는 수급에 따라 움직이는 증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2분기 시적이 하향 조정을 겪으며 전망치가 낮아졌지만 이미 기대치가 낮아진 상황이라 이슈에 따른 수급의 힘에 의해 증시가 움직이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펀더멘털을 고수하기보다는 시장 성격에 맞는 즉각적인 대응에 나서는 것이 당분간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

실적보다 수급? 시장 움직임에 따른 발빠른 대응 필요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SK, 동국산업, 스페코, 한화솔루션, DMS, 앤디포스, 크리스탈, 카스, 진성티이씨, 두산밥캣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6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