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진사랑카드 내달 3일 출시…결제액 10% 적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진사랑카드 내달 3일 출시…결제액 10% 적립
    경북 울진군은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인 울진사랑카드를 내달 3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군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까지 개인당 월 50만원 한도 안에서 사용할 때마다 결제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적립해준다.

    평소 캐시백 혜택은 5%다.

    이 카드는 대규모·준대규모점포, 유흥주점, 사행업소 등을 제외하고 IC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울진군 내 모든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울진사랑카드 사용자는 연말정산 때 30%(전통시장 4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은 올해 30억원 규모로 울진사랑카드를 발행할 예정이다.

    울진사랑카드는 만 14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없이 발급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해 카드를 신청하거나 등록하고 자신의 계좌를 연결해 충전·환불하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스마트폰이나 앱 사용이 어려운 주민은 울진 금융기관 26곳에 마련된 판매대행점을 방문해 카드 발급·충전을 할 수 있다.

    전찬걸 군수는 "상생경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울진사랑카드를 많이 이용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2. 2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3. 3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