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톰딕슨카페' 국내 1호점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백화점은 유명 산업 디자이너 톰 딕슨이 직접 디자인한 카페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를 압구정 본점에 국내 최초로 열었다고 2일 밝혔다.

    톰 딕슨은 철제 뼈대 위에 왕골을 감아 만든 'S체어', 청동 구리로 디자인한 둥근 조명인 '미러볼' 등으로 유명한 영국 태생 산업 디자이너다.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는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홍콩 등 5개국에 10여개 매장이 있고, 아시아에선 홍콩에 이어 현대백화점 매장이 두 번째다.

    압구정본점에 문을 연 '톰딕슨, 카페 더 마티니'는 총 90㎡(27평) 규모로, 매장 내 의자와 테이블, 조명, 식기를 톰 딕슨이 모두 디자인했다.

    매장에선 차·커피·디저트 등 식음료(F&B)와 함께 조명과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도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톰딕슨카페' 국내 1호점 열어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2. 2

      계약학과도 '양극화'…수도권·대기업에만 몰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3. 3

      '尹대통령실 PC 초기화'…정진석, 경찰 피의자 출석

      경찰이 윤석열 대통령 파면 직후 대통령실 컴퓨터 1000여 대를 초기화하도록 지시한 의혹을 받는 정진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을 소환했다. 정 전 실장이 경찰에 출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3대 특검 잔여 사건을 수사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