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톤 한승우, 데뷔 4년만 솔로 출격…10일 미니앨범 '페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톤 한승우, 데뷔 4년만 솔로 출격…10일 미니앨범 '페임'
    보이그룹 빅톤의 한승우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로 나선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한승우의 미니 1집 '페임'이 발매된다고 3일 밝혔다.

    소속사는 명성, 명예를 뜻하는 앨범명처럼 솔로 아티스트로서 명성을 입증하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이라고 신보를 소개했다.

    타이틀곡은 '세크리파이스'(Sacrifice)로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조건 없는 희생을 할 것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이 외에도 살면서 받은 상처를 솔직한 마음으로 노래한 '피버'(Fever), 완벽한 이성에게 헤어나올 수 없는 심정을 그린 '원해', 한승우의 자전적 발라드 '철부지' 등 여섯 곡이 수록됐다.

    한승우는 전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피버'를 제외한 다섯 곡은 다른 작사자 없이 혼자 노랫말을 썼다.

    2016년 데뷔한 빅톤 멤버 중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은 한승우가 처음이다.

    빅톤은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지난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한승우와 최병찬이 함께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들이 속한 빅톤 또한 재조명되며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한승우는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엑스원 멤버로 발탁됐으나, 투표 조작 사태로 팀이 해체하면서 원 소속팀인 빅톤에 재합류해 활동을 이어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양현석, 1차부터 직접 뽑는다…YG의 미래 결정할 오디션

      YG엔터테인먼트가 '2026 YG SPECIAL AUDITION : GO! DEBUT' 추가 티저 영상을 13일 공개하며 글로벌 원석 발굴 프로젝트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이번 티저에는 트레져와 베이비몬...

    2. 2

      이승기, 두 아이 아빠 된다…이다인 임신 5개월 차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13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기의 아내인 이다인은 임신 5개월 차에 접어들었다.현재 이들 부부는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최우선에...

    3. 3

      '이혼' 율희, 19금 드라마 주인공…상탈 포스터 공개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연기자로 활동을 예고했다.율희는 12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 드라마 박스, 비글루, 굿숏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엔 율희가 촬영 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