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밴드 루시, 첫 미니앨범 `파노라마` 트랙 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조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밴드 루시, 첫 미니앨범 `파노라마` 트랙 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조깅`


    밴드 LUCY(루시)의 첫 미니앨범 ‘PANORAMA(파노라마)’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루시는 지난 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파노라마`의 블라인드 트랙 리스트로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데 이어, 같은 날 정오 6개의 트랙 리스트 제목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앨범은 타이틀곡 `조깅`을 포함해 ‘수박깨러가’, ‘Straight Line(스트레이트 라인)’, ‘Missing Call(미싱 콜)’, ‘충분히’, ‘Flare(플레어)’ 등 총 6곡으로 이뤄져 있으며, 루시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곡명에서부터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이번 앨범 `파노라마`는 첫 번째 트랙 `조깅`으로 시작하는 오전부터, 해 질 무렵 터지는 마지막 트랙 `Flare`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른 스토리텔링을 담고 있으며, 모든 트랙이 끝나면 한여름의 파노라마가 청각적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여름의 계절감을 담아 청량감 가득한 활기찬 노래부터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로파이 음악까지, 루시만의 다채로운 여름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수록곡들도 특별하다. 4번 트랙 `미싱 콜`에는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6번 트랙 `플레어`는 지난해 JTBC `슈퍼밴드` 결선 무대에서 선보였던 곡을 이번 앨범에 정식으로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시의 첫 미니앨범 `파노라마`는 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4일 오전 8시부터 첫 번째 트랙 `조깅`을 시작으로 전체 트랙의 인스트 프리뷰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루시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 보컬 겸 기타 최상엽, 베이스 겸 프로듀서 조원상, 드럼 겸 보컬 신광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지난해 `슈퍼밴드` 준우승 이후 지난 5월 첫 싱글 `DEAR.(디어)`를 발매했으며, 유니크한 바이올린 조합과 감각적인 사운드로 루시만의 고유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