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목포서 10월 17일 전국버스킹대회 열린다…총상금 1천140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참가신청 28일까지, 신청서와 공연 동영상 온라인 접수
    목포서 10월 17일 전국버스킹대회 열린다…총상금 1천140만원
    목포시는 10월 17일 북항노을공원에서 제1회 '2020 목포전국버스킹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시는 목포가을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대회를 마련했다.

    참가 신청은 28일까지 이메일(collme@korea.kr)로 접수한다.

    목포시 문화관광홈페이지(http://www.mokpo.go.kr/tou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공연 동영상과 함께 보내면 된다.

    사전심사를 거친 30팀을 대상으로 대회 하루 전날 북항노을공원에서 예선을 치러 최종 10팀을 선정한다.

    본선에서는 총상금 1천140만원을 두고 열띤 경연을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목포항구버스킹은 10월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저녁 7시 삼학도 목포항구포차 등에서 열린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회사 일은 대충"…부업으로 3200만원 챙긴 팀장 결국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팀장급 직원이 재택근무를 이용해 부업을 하면서 3200만 원의 부수입을 올렸다면 '겸업금지 의무' 위반에 해당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 다만 부업이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이뤄졌는지와 구체적인 손해...

    2. 2

      의사단체, 한방 난임치료 지원 중단 촉구…"과학적 검증 먼저"

      의사단체가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 한방 난임치료 지원 사업 중단과 과학적 검증을 촉구했다.3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대한의사협회·대한산부인과학회·대한산부인과의사회&midd...

    3. 3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 계기, 보수공사업계 부패 뿌리 뽑는다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를 계기로 아파트 보수공사 업계 부패 문제 수사에 나선 홍콩 당국이 21명을 체포했다.홍콩 반부패 수사 기구인 '염정공서'(廉政公署)는 지난 2일 보도자료를 내고 "군통(觀塘)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