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수력원자력,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 시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이 경주시청, 경주교육지원청과 함께 경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

    공모전은 ‘에너지’를 주제로, 발전에너지, 문화에너지, 꿈에너지를 소재로 진행한다.

    발전에너지는 한수원 관련 분야, 문화에너지는 경주 관련 분야, 꿈에너지는 교육 관련 분야로 나누며, 형식은 10분 이내의 순수 창작 영상이다.

    경주 지역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27일까지 카톡채널(‘경주 한수원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 검색)로 출품신청서 및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 등 총 18편을 선정해 최우수상 50만원의 문화상품권 등 총 5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심사 결과는 10월 말 한수원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번 경주 지역 청소년 유튜브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주=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에너지공단, '울산발달장애인 사회적협동조합과 발달장애인 자립 기반 구축'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다른과 너른 울산발달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황용한)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공단은 협약을 통해 발달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자립생활을 할 수 있도...

    2. 2

      고양 기쁨153교회 집단감염…"창문·환기시설 없고 함께 식사"

      '강남 커피점·양재동 식당' 2명 추가 총 15명…양재족발보쌈서 발생"우즈베키스탄 확진자들, 종교행사 아닌 집단거주 빌라서 감염된 듯"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 3

      집중호우 속 자취 감춘 자라섬, 20년 만에 침수된 남이섬

      집중호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경기 가평군 북한강에 있는 '축제의 섬' 자라섬과 인근 남이섬이 6일 침수됐다.자라섬과 남이섬은 지난 5일 소양강댐 방류로 쏟아져 나온 물이 가평에 도달해 북한강 수위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