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11번가 단독 명품 판매…지방시·클로에 등 최대 59%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번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면세 상품을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면세 상품을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면세 상품을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11번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한 '투미' ‘에트로’ ‘만다리나덕’ ‘토리버치’ ‘발리’ ‘토즈’ ‘펜디’ ‘겐조’ ‘지미추’ ‘지방시’ ‘클로에’ 등 24개 인기 브랜드의 재고 면세품 약 4600종의 상품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11번가는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마련해 오는 10일 1차 판매 물량 1700종에 대한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 매주 각 브랜드 별 대표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가방, 지갑,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면세점 정가 대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 예정이다.

    이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카드사 할인, 무이자 할부, 등급 쿠폰 등 11번가 단독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주문한 면세품은 상품의 통관 절차 후 11번가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11번가 물류센터에서 일괄 발송된다.

    11번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온라인 면세품 재고 판매를 진행하게 돼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1번가, 경력 개발자 100명 공채

      전자상거래(e커머스) 기업 11번가가 올해 말까지 100여 명의 경력 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11번가는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경력 개발자 원서를 접수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프론트엔드 ...

    2. 2

      11번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11번가(대표 이상호·사진)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20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은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

    3. 3

      오일로패스·행복크레딧…SK '상생 마케팅' 힘 준다

      SK는 오일로패스, 행복크레딧 등 그룹 계열사별 특성을 살린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사회 안전망’ 역할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기부금 적립 제휴처를 확대하는 등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