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온라인쇼핑몰, 해수부와 수산물 소비촉진 나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서 최대 70% 할인

    온라인 쇼핑몰들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동참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한다.

    행사 기간에는 해수부가 지원하는 20% 할인에 기업 자체 할인이 더해져 평소보다 30∼70% 낮은 가격으로 수산물을 살 수 있다.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은 오는 11월 15일까지 열리는 행사에서 총 5회에 걸쳐 4억원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쇼핑몰, 해수부와 수산물 소비촉진 나선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1차 행사에선 바닷장어, 전복 등 560개 수산물이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이달 20~26일 열리는 2차 행사 '내수면 특별전'에선 온라인에서 구매가 어려웠던 메기, 송어, 향어 등이 선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수출길이 막힌 붉은 대게, 바닷장어, 삼치 등은 뒤이은 3차 행사(8월 27일~9월 2일)에서 만날 수 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4차 행사(9월 7일~25일)에서는 제수용품인 백조기와 참조기를 포함해 꽃게, 제주산 은갈치 등이 특가로 판매된다.

    이어 11월 15일까지 열리는 마지막 5차 행사에선 해수부 주관 행사인 '코리아 수산 페스타'에 발맞춰 고등어, 우럭, 굴 등 제철 어종이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도 같은 기간 총 5회에 걸쳐 각종 수산물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SSG닷컴과 G마켓은 해양수산부 지정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한다.

    할인 금액은 최대 1만원으로 제한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은행권, 올해도 '성과급 잔치'…인건비 부담에 희망퇴직 가속화

      은행권이 올해부터 금요일마다 단축 근무하는 ‘주 4.9일제’를 도입한다. 주요 시중은행의 임금은 3%대 인상되고, 기본급의 최고 350%에 달하는 성과급도 지급된다. 경기 둔화로 기업과 가계의 ...

    2. 2

      김정관 "오해 풀었다"지만…美는 관세인상 절차 돌입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이 미국의 ‘25% 관세 인상’ 위협을 막기 위해 워싱턴DC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과 만난 뒤 지난달 31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공항에서 “불필요한 오...

    3. 3

      지난해 '수출 대박'에도…기업發 달러 공급 되레 줄었다

      지난해 수출액이 7000억달러를 돌파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지만 수출기업이 국내로 들여온 외화 무역대금은 5년 만에 가장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환율이 계속 오를 것이란 기대가 굳어진 데다 해외에 재투자할 필요가 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