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철도공단, 일자리 창출 우수 협력사 9곳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반성장 협력펀드 저리 대출·창업기업 혁신성장금 포상 등 혜택
    철도공단, 일자리 창출 우수 협력사 9곳 선정
    한국철도시설공단은 7일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 9곳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회사는 거창, 경동건설, 금풍건설이엔씨, 더나은산업, 동화, 백림종합건축사사무소, 서우건설산업, 석정건설, 영도 등이다.

    중소·벤처기업 중 최근 1년간 고용증가율 2% 이상에 적정임금 지불 등으로 고용안정에 기여한 협력사를 선정했다.

    우수 협력사에는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서를 수여하고, 동반성장 협력펀드 저리 대출 지원, 창업기업 혁신 성장금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상균 이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층에 든든한 버팀목이 된 협력사들에 감사드린다"며 "우수 협력사를 계속 발굴하고 지원해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의협, 의대 모집인원 조정 촉구…"교육협의체 구성해야"

      대한의사협회가 정부에 2027학년도 의과대학 모집인원 축소를 통한 증원 최소화와 의학교육협의체 구성을 촉구했다.12일 의협은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의대는 단순히 책걸상을 추가한다고 교육이 진행되는 과정이 아니다...

    2. 2

      학교 출입문·복도·계단 CCTV 설치 의무화…교실은 제외

      앞으로 학교 출입문과 복도, 계단 등에는 반드시 CCTV를 설치해야 한다. 교육부는 12일 국회 본회의에서 이런 내용의 초·중등교육법 개정안이 통과됐다고 밝혔다.개정안 핵심은 학교 건물 안팎에 CCTV를...

    3. 3

      "암 일수도…재검하세요" 과잉 추가검사 관행에 '제동'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유방암 검진에서 '판정유보' 비율이 지나치게 높은 의료기관을 집중 점검하자 과도한 추가 검사 비율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불필요한 의료비 지출이 감소하면서 건강보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