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루헨스, 녹물·부유물질 거르는 `주방 정수 필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루헨스, 녹물·부유물질 거르는 `주방 정수 필터` 출시
    환경가전 전문 기업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이중 카트리지 필터를 적용한 `주방 정수 필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헨스 주방 정수 필터는 싱크대 주방 수전에 설치할 수 있는 주방용 필터다.

    연수기에 적용되는 이중 카트리지 필터를 사용해 빠른 유속으로 인해 필터에 여과된 다량의 오염물질이 다시 밀려나오는 것을 방지해주며, 불순물의 포집력과 필터의 수명을 높여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2단계 세디먼트 필터가 5미크론(㎛)이상의 녹물과 부유물질을 깨끗하게 걸러준다.

    또한 524개의 미세 살수홀이 식기 속에 흡착된 음식찌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일반 수전보다 수압을 강화해 약 28%의 절수 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현재 수돗물 유충 이슈로 인해 필터 제품은 생활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루헨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생활 필터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민정기자 jmj@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