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케네디상가 확진자 1명 추가…서울 코로나19 오늘 5명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케네디상가 확진자 1명 추가…서울 코로나19 오늘 5명 확진
    서울시는 10일 오후 6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5명 늘어 누계가 1천693명이 됐다고 밝혔다.

    신규 확진자 중에는 중구 남대문시장 '케네디상가' 관련 확진자 1명이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이 상가 관련 누적 확진자는 첫 확진자인 경기 고양시 거주 여성, 그 후 감염된 그의 딸 등을 포함해 전국에서 총 10명으로 늘었다.

    남대문시장 케네디상가 관련 환자까지 합한 반석교회발 집단감염 환자의 총 누계는 32명으로 늘었다.

    이 상가에서 발생한 최초 확진자는 앞서 집단감염이 발생한 고양시 반석교회 교인으로, 상가 1층에서 의류판매를 해 왔다.

    방역당국은 교회에서 시장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서울시 신규 확진자 가운데는 '기타'로 분류된 환자가 3명, 감염 경로를 조사 중인 사례가 1명 포함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홧김에' 동거남 살해, 두물머리 유기한 30대男…시신 아직 못 찾아

      홧김에 함께 살던 남성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구속됐다.27일 서울 도봉경찰서는 30대 남성 A씨를 살인·시체유기 혐의로 지난 24일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A씨는 약 일주...

    2. 2

      편집기자協, 대교 뉴이프와 상조 제휴

      한국편집기자협회(회장 김형진·왼쪽)는 대교 뉴이프(대표 김경호)와 협회 회원들의 상조 서비스 비용을 시중가 대비 30~50% 할인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26일 체결했다. 양측은 이날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

    3. 3

      [이재형의 비즈니스 코칭] 칭찬에 인색한 리더

      리더인 당신은 칭찬·인정·격려를 잘하는 사람인가? 필자가 많은 리더들을 만나보고 리더십 다면평가 결과 기반의 코칭을 진행한 경험에 따르면, 대다수 리더가 칭찬·인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