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시, 방역수칙 위반신고시설 일제 점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시, 방역수칙 위반신고시설 일제 점검
    인천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 위반이 의심되는 시설들에 대한 일제 지도점검에 나선다.

    인천시는 최근 방역수칙 위반이 의심된다는 시민 신고가 접수된 PC방·검도관·교회·마트·볼링장·아파트 편의시설·학원·헬스장 등 32곳을 이달 20일까지 점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신고 내용별로는 마스크 미착용 24곳(75%), 종사자 방역수칙 미준수 2곳(6%), 거리 두기 미준수 2곳(6%) 등이다.

    시는 이들 시설 이외에도 방역수칙 위반이 자주 지적되는 유형의 시설들을 분류해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김혜경 인천시 건강체육국장은 "일상생활에서의 마스크 착용과 거리 두기 준수 등에 대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중요하다"면서 "집단감염이 우려되는 방역 사각지대를 지속해서 발굴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7대 1' 기울어진 공청회…노동법 논의, 균형은 없었다

      ‘7 대 1.’국회 기후환경노동위원회가 21일 연 노동법 공청회에 진술인(토론자)으로 나선 전문가 8명의 성향을 ‘친노동’과 ‘친기업’으로 나눈 결과다...

    2. 2

      오세훈·유승민 이어 이준석…'대여투쟁' 전선 확대하는 장동혁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21일 해외 출장에서 조기 귀국해 여권에 ‘쌍특검’(통일교·민주당 공천 뇌물 특검) 수용을 요구하며 단식 중인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찾았다. 장 대표가 국회...

    3. 3

      與박주민 "서울 전역을 바이오 규제 샌드박스로"

      “서울을 세계에서 가장 ‘바이오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야 합니다. 서울 전역을 ‘바이오 규제 샌드박스’로 설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지난달 서울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