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복구 성금 10억원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복구 성금 10억원 기탁
    KT는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사회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10억원을 기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돼 수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쓰인다.

    KT는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랑의 봉사단'이 7일부터 강원도 철원군 김화읍 생창리 마을회관에서 재해복구에 나선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사랑의 밥차'를 지원했다.

    전국 지역본부에서도 수해 지역 식당을 돕기 위한 '사랑의 도시락'을 자원봉사자에게 제공했다.

    강원도 철원, 전남 곡성군 지역에서는 대피 시설로 이동한 이재민의 통신 연락을 돕기 위해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 관계자는 "수마가 할퀸 상처로 시름에 빠진 지역사회가 조속히 정상화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함께 마음을 나누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기해서 샀다가 손맛에 '중독'…카리나·조이도 푹 빠졌다는데 [현장+]

      "쇼츠에서 봤던 건데 실물이 훨씬 귀엽네." 9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문을 연 카메라 팝업 매장 '도파민 스테이션'은 개장 한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인파로 북적였다. 매장을 찾은 20...

    2. 2

      KT, 사외이사 대폭 교체…'임기 만료' 3인 중 한 명만 남는다

      KT가 이사회 개편을 확정했다. 임기 만료였던 안용균, 윤종수, 최양희 3인 중 윤종수 이사만 남게 됐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9일 이추위를 개최해 4개 분야의 사...

    3. 3

      엠아이텍,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 2000만원 전달

      엠아이텍이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국제 인도주의 의료구호단체 국경없는의사회에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기부는 나눔을 실천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작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