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창비, 오디오 콘텐츠 1천 종 학교 현장에 무료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창비(대표 강일우)는 최근 출범한 교육용 오디오북 서비스 '창비오디오스쿨'의 콘텐츠 1천여종을 학교 현장에 무료 제공키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학교 교사들은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치면 '한 학기 한 권 읽기' 도서와 어린이·청소년 베스트·스테디 셀러 등 창비오디오스쿨의 모든 콘텐츠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교사들은 이들 콘텐츠를 비대면 온라인 강의나 대면 수업 중 낭독, 토의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창비 측은 설명했다.

    창비는 앞으로 다른 출판사의 작품들까지 포함해 창비오디오스쿨 콘텐츠를 확대·보강해갈 방침이다.

    창비 관계자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얼마나 지속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저자들과 협의해 창비오디오스쿨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키로 했으며 저자들도 이런 취지에 흔쾌히 동의했다"고 밝혔다.

    창비, 오디오 콘텐츠 1천 종 학교 현장에 무료 제공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주토피아2' 제친 케데헌, 美 골든글로브 2관왕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아카데미 시상식과 함께 영화업계 양대 시상식으로 꼽히는 골든글로브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1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버리힐튼호텔에서 ...

    2. 2

      국립심포니 새 지휘자 아바도…'伊 클래식'으로 첫 인사

      신년음악회라면 오스트리아 빈 음악을 빼놓을 수 없다. 들뜬 리듬과 위트 사이로 우아함과 약간의 겸양이 고개를 내미는 왈츠로 새해를 맞는 건 중부 유럽의 전통.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이 클리셰 같은 레퍼토리에 반기를 ...

    3. 3

      조성진의 쇼팽…올 봄 통영서 만난다

      올해 3, 4월 남해안의 봄이 클래식의 선율로 채워진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은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5일까지 통영국제음악당에서 열리는 ‘2026 통영국제음악제’의 주요 공연들이 예매 개시와 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