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고혹적+자유분방’ 블랙핑크 포착,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혹적+자유분방’ 블랙핑크 포착,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블랙핑크의 아주 특별한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이 출시된다.

    블랙핑크의 리프레시 모먼트를 담은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이 14일 오후 2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에는 두 번째 선공개 곡과 첫 정규앨범 작업에 한창인 블랙핑크가 바쁜 일상 속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을 그려낸다.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서울 북촌 한옥에서 휴식을 취하는 블랙핑크의 고혹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모습을 화보와 더불어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고혹적+자유분방’ 블랙핑크 포착,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이번 상품은 150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대형 포토카드, 엽서, 폴라로이드, 포스터, 마스크 스트랩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옥에서 펼쳐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단합된 모습과 개인전에서 보여주는 통통 튀는 재치를 담은 `BLACKPINK IN SEOUL`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고혹적+자유분방’ 블랙핑크 포착,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더불어 블랙핑크를 사랑해 주는 팬들을 위해 `2020 BLACKPINK`S SUMMER DIARY IN SEOUL` 키노 비디오 키트를 특별 제작, 동일하게 오늘(14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블랙핑크는 최근 발매한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전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입지를 단단히 했다.

    ‘고혹적+자유분방’ 블랙핑크 포착, 두 번째 서머 시즌 그리팅 출시


    특히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50차트 2위를 기록하며 K팝 신기록을 경신했고, 미국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서 각각 33위와 20위로 첫 진입하며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첫날 8630만 뷰를 기록하며 `공개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 등 기네스 월드 레코드 총 5개 부문에 공식 등재됐으며, 억대뷰 최단 기록을 연달아 달성 중이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도 현재 4380만 명을 넘어서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다.

    차원이 다른 월드 클래스 행보를 보이고 있는 블랙핑크는 오는 28일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곡 발표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10월 2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통해 또 어떤 글로벌 신기록을 세울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초경량과 휴대성이라는 핵심 가치는 강화하면서 인공지능(AI) 기능은 더욱 발전시킨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2026년형 LG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규 소재인 ‘에어로미늄(aerominum)’을 적용해 초경량 노트북이라는 고유의 정체성은 발전시키면서 내구성과 외관 디자인 개선이라는 고객 요청 사항까지 두루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로미늄은 마그네슘과 알루미늄의 합금이다. 두 금속의 장점만 합쳐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지녀 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돼 왔다.‘엑사원(EXAONE) 3.5’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램 AI와 ‘코파일럿+(Copilot+) PC’ 기능을 더한 ‘멀티 AI’는 차별화된 AI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필요와 용도에 따라 중앙처리장치(CPU)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성능에 특화된 노트북을 원한다면 인텔 코어 울트라 CPU가 탑재된 제품을, CPU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로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면 AMD 기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2026년형 그램에는 77Wh의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27시간 동안 별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 9시간 이상 쓸 수 있다.최만수 기자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넘게 오리지널 레시피 기반의 치킨과 버거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글로벌 브랜드다. 오랜 시간 축적된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제품, 마케팅, 매장, 디지털 전반에서 시장과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변화를 이어왔다. 지난해 반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KFC는 오리지널 치킨 등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KFC만의 ‘맛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한편, 변화하는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켄치밥’ ‘켄치짜’를 비롯해 ‘트러플 치르르’ ‘업그레이비 타워’ 등 차별화된 신메뉴를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KFC의 차별화된 메뉴 개발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넷플릭스 글로벌 화제작 ‘기묘한 이야기 시즌5’와 협업해 제품·공간·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통합 캠페인을 전개하며 KFC를 보다 친근하고 색다르게 접할 기회를 마련했다. 한정 메뉴 ‘업사이드다운 징거’를 비롯해 팝업스토어, 티저 영상, 옥외 광고, 앱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트렌디한 브랜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최만수 기자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공단열 기술에 집중해 온 글로벌 보온병 전문 브랜드다. 축적된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 엄격한 품질 관리를 기반으로 우수한 성능과 가벼운 무게,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텀블러와 보온 도시락, 유아용 빨대컵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프라이팬을 비롯한 키친웨어 카테고리로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써모스는 휴대성을 강화한 ‘캐리 핸들 텀블러’를 선보였다. 마개에 일체형으로 고정된 스크류 타입 핸들은 편리성과 휴대성을 높이고, 대용량으로 장시간 외출이나 야외 활동 시 충분한 수분 섭취를 지원한다. 마개에 ‘이지 오픈 마개링’ 기술을 적용해 미끄럼 없이 손쉽게 열 수 있으며, 스마트 패킹을 적용해 마개 내부에 맺힌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한 사용감을 선사한다.식기세척기 사용이 보편화된 환경을 고려해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이용이 가능한 내구성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밀착력이 뛰어난 특수 도장과 견고한 재질을 적용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써모스는 앞으로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최만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