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LB 토론토-탬파베이전, 4회 우천 서스펜디드…17일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지만, 두 차례 타석에서 모두 범타
    MLB 토론토-탬파베이전, 4회 우천 서스펜디드…17일 재개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29)이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원정 경기에서 2타수 무안타로 침묵한 가운데, 해당 경기는 폭우로 인해 우천 서스펜디드가 선언됐다.

    최지만은 16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버펄로 살렌필드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토론토전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그는 1회 2사 1루에서 상대 선발 체이스 앤더슨에게 중견수 뜬 공으로 물러났다.

    1-0으로 앞선 3회 1사 1루 두 번째 타석에서도 파울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나 타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해당 경기는 탬파베이의 4회초 공격이 끝난 뒤 천둥, 번개를 동반한 우천으로 인해 중단됐고, 결국 서스펜디드 선언이 됐다.

    이 경기는 17일 새벽 2시 7분에 시작하고 9이닝만 치른다.

    17일 본경기는 서스펜디드 경기가 끝난 뒤 30분 뒤 시작해 7이닝만 소화한다.

    토론토의 에이스 류현진(33)은 18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할 예정인데, 일정이 복잡해지면서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마운드에 서게 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금메달 따올게요”

      2026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단이 3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을 ...

    2. 2

      '루키' 황유민, LPGA투어 첫 라운드 '1언더파' 순항

      '루키' 황유민이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첫 라운드를 무난하게 치렀다.황유민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CC(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2026시즌...

    3. 3

      카카오 VX, 문태준·김창준 공동 대표이사 체재로

      스포츠 플랫폼 기업인 카카오 VX가 공동대표 체제로 경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 VX는 이날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기업의 체질과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전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