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학생이 만든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 홍보영상 7편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학생이 만든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 홍보영상 7편 공개
    부산시는 17일 '2030부산월드엑스포 홍보영상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시와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는 부산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와 부산월드엑스포 유치 홍보 콘텐츠 제작 협약을 체결해 편당 3분 분량의 부산월드엑스포 홍보영상 7편을 제작했다.

    이번 보고회는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부산월드엑스포 홍보영상을 시사하는 자리다.

    해당 영상은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붓싼뉴스', 각종 소셜미디어와 옥외전광판, 범시민유치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영상을 제작한 대학생 41명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대학생 서포터즈로 위촉돼 온라인 홍보, 엑스포 유치 캠페인, 주요 행사 관련 카드뉴스 제작 등 엑스포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조유장 부산시 관광마이스산업국장은 "2030월드엑스포의 성공적 유치를 위해 범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도록 홍보 동영상을 많은 시민이 접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숙행과 불륜' 상간남 "유부남 맞지만, 별거 중…동거 아냐" 반박

      트로트 가수 숙행이 상간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그와 만남을 가진 유부남이 입을 열었다. 그는 사진이 기혼자임을 밝히 불륜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별거 중 만난 것이라며 해명했다.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

    2. 2

      "공무원 채용 감소세 멈췄다"…국가직 5351명 선발 예정

      인사혁신처가 2026년도 국가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선발 인원을 5351명으로 확정했다. 최근 5년간 이어진 공채 축소 흐름 속에서 선발 규모가 다시 소폭 늘었다. 특히 고용노동부 9급 채용 인원은 최근 5년 사이 ...

    3. 3

      국가공무원 올 5351명 선발…5년 만에 공채 규모 늘렸다

      정부가 2026년도 국가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선발 인원을 5351명으로 확정했다. 4년 연속으로 감소한 공무원 공채 선발 인원이 올해에는 소폭 늘어난다. 특히 고용노동부 9급 채용 인원은 최근 5년 사이 최대 수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