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양주서 사랑제일교회 관련 6명 추가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양주서 사랑제일교회 관련 6명 추가 확진
    경기 남양주시는 17일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와 관련해 주민 6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추가 확진됐다고 밝혔다.

    50대 A씨(남양주시 78번)·10대 B군(74번)·20대 C씨(73번) 등 다산동에서 3명, 50대 D씨(76번)와 40대 E씨(75번) 등 별내동에서 2명, 60대 F씨(77번) 등 퇴계원읍 1명 등이다.

    6명은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교인으로 각각 양성 판정을 받은 확진자들의 접촉자로 분류돼 진단검사를 받고 확진됐다.

    이들의 밀접 접촉자는 모두 27명으로 이 중 3명은 앞서 양성 판정을, 6명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나머지 18명은 자가격리 상태에서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확진자 6명 중 2명은 14∼15일께부터 기침, 두통, 목 간질거림 등의 증상을 보였으며 나머지는 무증상 상태에서 검사를 받았다.

    보건 당국은 이들의 주거지와 직장 등에 대한 소독을 완료하고 이동 동선 확인 등 역학조사를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화성 궁평항에 포탄" 군경 출동…조명탄으로 확인

      경기도 화성 궁평항 부근에서 "포탄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 당국이 현장에 출동해 조사한 결과 조명탄으로 확인됐다.14일 경기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0분께 한 시민으로부터 "산책하던 중...

    2. 2

      오세훈 "중도층, 국힘 노선 좋아하지 않아…빨리 '절윤' 해야"

      오세훈 서울시장이 지방선거를 위해 당이 노선을 바꾸고 빨리 '절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오 시장은 14일 오후 MBN '뉴스와이드' 인터뷰에서 진행자로부터 장 대표 사퇴를 촉구한 이유를 ...

    3. 3

      한동훈 "한심스러운 추태로 걱정만 끼쳐…좋은 정치 해내겠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14일 "정치가 걱정을 덜어드리기는 커녕 한심스러운 추태로 걱정을 더해드리기만 해 송구스럽고 마음 아프다"며 "저는 좋은 정치를 꼭 해내겠다"고 말했다.한 전 대표는 "좋은 정치는 헌법,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