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항서 서울 사랑제일교회 관련 확진자 1명 추가 발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항서 서울 사랑제일교회 관련 확진자 1명 추가 발생
    경북 포항에서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추가로 발생했다.

    18일 경북도에 따르면 포항에 사는 A(20)씨가 발열과 기침 증상으로 전날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한 결과 양성으로 나왔다.

    A씨는 지난 9일 사랑제일교회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14일 밤 서울에 갔으나 광복절 광화문 집회에는 참석하지 않고 다음 날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방역 당국은 A씨 가족 2명으로부터 검체를 채취해 검사를 의뢰하고 자세한 동선을 파악하고 있다.

    이로써 사랑제일교회와 관련해 경북 확진자는 A씨를 포함해 총 4명으로 늘었다.

    앞서 지난 16일 상주에서 1명, 17일 포항과 영덕에서 각각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세브란스병원서 사랑제일교회관련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

      안과병원 소속 간호사에 이어 같은 공간 근무자 추가 확진"안과병원 하루 외래 진료 환자 500∼600명에 달해 접촉자 적지 않을 듯"서울 서대문구 세브란스병원에서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2. 2

      브라질, 코로나19 진정세…신규확진자 절반으로 줄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가 극심한 브라질에서 신규 확진자 증가폭이 진정세를 보이고 있다.17일(현지시간) 브라질 보건부에 따르면 누적 확진자는 전날보다 1만9373명 많은 335만9570명으로 집...

    3. 3

      오늘부터 9월 11일까지 수도권 학교 등교인원 제한 강화

      오늘부터 9월 11일까지 약 4주간 수도권 학교에 대한 등교 인원 제한 조치가 강화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한 탓이다.교육부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