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종시 여행박람회서 우수상…'가깝고 안전한 여행' 호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종시 여행박람회서 우수상…'가깝고 안전한 여행' 호평
    세종시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 광역자치단체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최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가깝고 안전한 여행'을 주제로 한 관광 정보를 소개했다.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호수공원 야경을 비롯해 언택트 관광지로 선정된 고복자연공원, 운주산성, 조천연꽃공원 등이 호응을 얻었다.

    개장을 앞둔 중앙공원과 국립세종수목원 영상을 선보여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수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앞으로도 세종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국 어디서나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세종에서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日, 대미 투자 2차 후보는 원자로…내달 공개"

      360억달러 규모 대미 투자 1호 프로젝트를 발표한 일본이 다음달 미·일 정상회담 전후 두 번째 투자 계획을 공개할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 발전·원유·광물로 구성한 첫 투자에 이...

    2. 2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나를 지킬 '방어막'…준비됐다, 오버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 크기다. 몸보다 한참 큰 재킷, 어깨선을 넘겨 흐르는 코트, 손등을 덮는 소매, 발등을 가리는 바지. 사람은 점점 작아지고, 실루엣은 점점 커진다...

    3. 3

      삼성SDI, '알짜' 삼성디스플레이 지분 매각한다

      삼성SDI가 보유 중인 삼성디스플레이 지분을 매각하기로 했다. 전기차 시장 침체 여파로 지난해 1조7224억의 영업적자를 기록하며 현금 창출 능력이 떨어진 와중에도, 배터리 투자를 계속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