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낙연, 코로나19 '음성' 판정…일정 재개 논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스1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스1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후보 측은 이날 "국립의료원으로부터 음성이라는 결과를 통보받았다"고 밝혔다. 이 후보의 음성 판정에 정치권은 안도하는 분위기다.

    이 후보는 지난 17일 오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스튜디오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런데 직전 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전날 국립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이 후보는 확진자와 신체 접촉은 하지 않았다. 다만 확진자가 사용한 의자와 마이크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코로나19 검사와 자가 격리를 진행했다.

    이 후보가 코로나19 음성으로 판정받으면서 캠프 측은 일정 재개 여부를 논의 중이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낙연 측 "코로나19 음성 판정"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의원(전 국무총리)이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의원 측은 19일 "이낙연 후보는 방금 국립의료원으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에서 음성...

    2. 2

      CBS '코로나' 셧다운…사옥 봉쇄, 34명 격리 검사

      CBS는 전날 '김현정의 뉴스쇼' 출연 기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사옥을 전면 봉쇄하고 정규방송을 중단했다.CBS는 19일 "방역 매뉴얼에 의해 스튜디오가 폐쇄...

    3. 3

      코로나 검사받은 이낙연 "부디 아무 일 없길"…CBS는 '셧다운'

      코로나19 확진자와 간접 접촉해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후보가 직접 심경을 밝혔다.이 후보는 지난 18일 밤 자신의 SNS에 "어제(17일) 아침 CBS '김현정의 뉴스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