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도 린드버그안경테 공식 파트너 안경점, 로데오안경원 일산점 OPEN
안경 맞춤 서비스로 유명한 로데오안경원이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역에 로데오안경원 일산점을 오픈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일산점은 로데오안경원이 추구하는 사이즈랩 컨셉과 린드버그 공식 파트너로서 갖춰야하는 기본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신경 썼다"라고 밝혔다.

안경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마음에 드는 안경을 발견하고도 너무 작거나 어울리지 않아 포기해본 경험들이 있을 것이다. 로데오안경원은 이 경험의 해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간 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로데오안경원의 페이스핏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사용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안경을 추천해 준다.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나한테 맞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브랜드 값에 의존하는 안경이 아닌 진짜 사용자의 사용 환경과 얼굴 크기, 모양새에 적합한 안경을 추천해 주기 위해 로데오안경원은 검사 방식과 디스플레이 방식까지 새롭게 구성한 안경원이다.

로데오안경원은 로우로우, 프레임몬타나, 가메만넨, 아이반 8275, XSML 등 하이엔드 안경브랜드를 잘 다루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대통령이 쓰고 있는 안경 브랜드인 린드버그 안경테를 사용자의 얼굴에 맞게 재조정해 주는 테일러링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로데오안경원 일산점은 백석역 4번 출구 방향에 위치해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