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쿠팡 인천4물류센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폐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쿠팡의 인천4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19일 회사측이 센터를 폐쇄 조치했다.
    쿠팡 인천4물류센터,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폐쇄
    쿠팡은 이날 인천 서구보건소로부터 인천4물류센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통보를 받고 해당 물류센터를 즉각 폐쇄 조치했다고 밝혔다.

    확진자는 인천4물류센터의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외부업체 직원으로, 지난 18일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팡은 "보건당국으로부터 확진자 통보를 받은 즉시 직원들에게 문자와 구두로 해당 사실을 알렸다"면서 "물류센터 폐쇄 후 추가 방역을 했다"고 밝혔다.

    쿠팡은 현재 진행 중인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추후 조치를 결정할 방침이다
    앞서 지난 5~6월 쿠팡 부천물류센터와 덕평물류센터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바 있다.

    또, 지난 15일에는 쿠팡 인천2배송캠프를 방문한 쿠팡 플렉스(자신의 차량으로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는 일반인)가 확진 판정을 받아 해당 캠프가 폐쇄됐다.

    캠프는 추가 확진자가 없어 다음 날인 16일 재가동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日아베 '여행 장려' 강행하더니…투숙객 6명 코로나 확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일본 정부의 관광 활성화 사업인 '고투트래블'(Go to travel) 숙박시설에 투숙한 사실이 확인됐다.현지 언론은 일본 관광청 자료를 인용해 고투트래...

    2. 2

      사랑제일교회 예배 참석 상계고 교감 이어 교직원 2명 감염

      서울 상계고등학교 교감이 사랑제일교회 예배에 참석한 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교내에서 교직원 확진자가 2명 추가로 발생해 교내 감염 우려가 커지고 있다.19일 서울시교육청에...

    3. 3

      쿠팡 인천4물류센터, 전면 폐쇄…외부업체 직원 코로나 확진

      쿠팡의 인천4물류센터가 전면 폐쇄됐다. 해당 물류센터에서 근무 중인 외부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따른 조치다.쿠팡은 이날 인천 서구보건소로부터 인천4물류센터에 코로나19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