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해시 결혼식장 뷔페·PC방 고위험 시설로 추가 지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동해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결혼식장 뷔페와 PC방을 고위험 시설로 추가 지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동해시 결혼식장 뷔페·PC방 고위험 시설로 추가 지정
    시는 강화된 방역 지침에 따라 유흥주점, 단란주점, 노래연습장, 실내 집단운동 시설 외에 결혼식장 뷔페와 PC방 등 2개 시설을 고위험 시설로 추가 지정했다.

    또 불가피하게 시설을 운영할 경우 클린 강원 패스포트를 설치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지 집중적으로 점검하기로 했다.

    시는 위반사항 적발 시 관계 법령에 따른 강력한 행정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동해시는 이날 현재까지 코로나19 확진자가 한 명도 발생하지 않은 청정지역이다.

    동해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지속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민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이 절실하다"며 "최근 수도권 집회 및 해당 종교시설 참석자들은 증상 유무와 상관없이 반드시 선별진료소를 통해 검사를 받아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