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강동구 초·중학교 4명 확진…어린이집 1곳 폐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강동구 초·중학교 4명 확진…어린이집 1곳 폐쇄
    서울 강동구 초·중학교 학생 4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 지역 공공체육시설과 민간 어린이집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해 등교중지와 시설폐쇄 조치가 잇따랐다.

    21일 강동구에 따르면 지난 19일 강동초등학교 학생 2명이, 20일 상일여중 학생 2명(1·2학년 각각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확진됐다.

    상일여중은 이날부터 등교가 중지됐다.

    이 학교는 18일 개학해 전날까지 1∼3학년이 차례로 하루씩 등교했었다.

    강동초등학교는 이달 7일부터 26일까지 방학 중이다.

    구는 이 학교 확진자와 관련된 관내 새교육보습학원에 대해 등원중지 조치하고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다.

    공공체육시설인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에서는 40대 여성 직원 1명과 가족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구는 방역조치와 함께 자가격리 대상자 9명에 대해 이날 진단검사를 했다.

    강동구 길동 이루니키즈어린이집에 근무하는 30대 여성 보육교사 1명도 이날 확진됐다.

    구는 어린이집 내 접촉자가 모두 음성 판정을 받거나 격리가 해제될 때까지 이 어린이집을 폐쇄하기로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떠들썩하더니…"신뢰 파탄" 첸백시도 뉴진스도 '완패' [연계소문]

      "신뢰 파탄"K팝 아이돌들이 세계에서 위상을 떨치며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는 소속사와 그룹 간 분쟁이 연일 팬덤을 떠들썩하게 했다. 소속사에 문제를 제기하며 법적 공방을 벌여온 그룹 엑소(...

    2. 2

      "맛있게 잘 먹었다" 시진핑 한마디에 '황남빵' 주문 불티

      경주의 명물 '황남빵'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언급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1일 경북 경주시 황남빵 매장에는 오전부터 손님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한때 긴 대기 줄이 만들어지기도 했다. 아시아태평양경제...

    3. 3

      "행사비 20% 할인해주겠다"…박명수, 경북대 칭찬한 이유

      방송인 박명수가 학교폭력 전력이 있는 수험생을 불합격 처리한 경북대학교를 칭찬하며 행사비 할인을 약속했다.박명수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한 주 동안의 이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