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맨유 매과이어, 그리스 휴가지에서 폭행 사건 연루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맨유 매과이어, 그리스 휴가지에서 폭행 사건 연루 체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캡틴' 해리 매과이어(27)가 그리스 휴가지에서 폭행 사건에 연루돼 체포됐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21일(현지시간) "맨유 주장 매과이어가 그리스 미코노스섬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에 연루돼 체포됐다"라며 "현지 검찰도 경찰관과 실랑이를 펼친 외국인 3명을 체포했다는 발표를 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맨유는 성명을 내고 "매과이어가 미코노스섬에서 벌어진 사건에 연루된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라며 "매과이어는 그리스 당국에 전적으로 협조하고 있다.

    더는 이 사건에 대해 언급을 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그리스 경찰에 따르면 미코노스섬 술집 밖에서 외국인 두 그룹의 말싸움이 벌어졌고, 이 과정에서 3명의 외국인이 경찰관 1명에게 폭언과 폭행을 가했다.

    매과이어는 3명의 외국인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스 경찰 당국은 "3명의 외국인은 출동한 경찰 3명에게 강하게 저항하면서 밀치고 폭행을 가했다"라며 "구금된 1명은 경찰에게 사건 무마를 위해 금품을 제공하려고 했다.

    이들에게 경찰관 폭행, 불복종, 신체 상해, 모욕, 뇌물 공여 등의 혐의가 적용됐다"고 발표했다.

    다만 매과이어가 어떤 혐의를 받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026 스포츠산업 선도 기업 육성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2026 스포츠산업 선도 기업 육성 지원사업'에 참여할 스포츠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중소 스포츠 기업의 국제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마련된 이번 ...

    2. 2

      대한골프협회, 아시안게임 金 포상금 2000만원 책정

      대한골프협회가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에게 포상금 200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다.대한골프협회는 29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아시안게임 포상금 등 총 80억원에 ...

    3. 3

      돌아온 김성현 "토리파인스에서 시그니처대회 출전권 따내겠다"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1년 간의 절치부심 끝에 돌아온 김성현이 심상치 않다. 지난해 콘페리투어(2부) 포인트 6위로 올해 미국프로골프(PGA)투어로 돌아오자마자 무서운 기세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2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