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평서 80대 확진자의 남편·아들 감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랑제일교회 확진자 접촉 추정

    경기 가평지역의 한 교회에서 사랑제일교회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추정되는 교인과 가족이 잇따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22일 가평군에 따르면 전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80대 여성 A씨(가평 30번)의 남편(80대·가평 31번)과 아들(50대·가평 32번)이 이날 추가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

    가평 북면에 거주하는 이들 가족의 정확한 동선은 역학조사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방역 당국은 A씨가 사랑제일교회 교인 B씨(가평 26번)와 가평 북성교회에서 접촉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B씨는 지난 광복절 광화문 집회에도 참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지난 16일 북성교회에 다녀왔으며, 지난 18일에는 가평지역의 한 병원에 들른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앞서 가평지역에서는 또 다른 사랑제일교회 교인(가평 7번)이 다닌 창대교회에서 목사 부부와 교인 등 12명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기도 했다.

    가평서 80대 확진자의 남편·아들 감염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휴 첫날 '한남더힐' 내 사우나서 화재…주민 대피

      설 연휴 첫날인 14일 오후 1시 19분께 서울 용산구 한남동 고급 아파트단지인 한남더힐 내 사우나 시설에서 불이 났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이 건물에 있던 5명을 구조하고 주민 40세대가 긴급 대피했다.인명...

    2. 2

      방송에도 나온 유명 마술사, 가족과 싸우고 집에 방화 시도

      가족과 싸우다 집에 불을 지르려 한 20대 남성이 현주건조물방화예비 혐의로 입건됐다.14일 서울 은평경찰서는 이같이 밝히며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A씨는 지난 5일 새벽 2시께 은평구 불광동 집에서 ...

    3. 3

      '박수홍 돈 수십억 횡령' 친형 부부, 26일 대법원 판결

      방송인 박수홍 친형 부부의 횡령 및 배임죄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이 이달에 나온다.14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제1부(바)는 오는 26일 박수홍 친형 박모 씨와 형수 이모 씨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