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광훈 변호인도 코로나19 양성…광복절 집회 만류하려 접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광훈 변호인도 코로나19 양성…광복절 집회 만류하려 접촉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담임목사의 형사사건 변호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5일 연합뉴스 취재 결과 전 목사의 공직선거법 위반 및 명예훼손 사건 변호인단 중 한 명인 A 변호사가 최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A 변호사는 지난 1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허선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전 목사의 속행 공판에 출석했고, 15일에도 광복절 집회 참석을 만류하려고 전 목사를 만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A 변호사는 앞서 한 차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그간 자택에서 자가격리를 해 오던 중 양성 판정을 다시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앞서 전 목사는 이달 17일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돼 입원치료를 받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문경서 초등학생 1명 코로나19 양성…지역 확진자 5명으로 늘어

      경북 문경시는 26일 지역 내 초등학생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확진 판정으로 문경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는 5명으로 늘었다. 방역당국은 초등학생에 대한...

    2. 2

      제주서 JDC 직원에 의한 코로나19 2차 감염 발생

      도내 35번째 확진자 발생 제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는 26일 도내 35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35번 확진자 A...

    3. 3

      조망권 사유화 막자…부산시 건축물 높이 관리 토론회

      부산시는 27일 오후 3시 도시경관 관리를 위한 부산시 높이 관리 기준 수립 용역 토론회를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와 유튜브 채널 붓싼뉴스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산의 주거밀집지역 대부분은 시가지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