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성 승마장서 말 타고 나간 50대 실종여성 추정 시신 발견(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화성의 한 승마장에서 말을 타다 실종된 50대 여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이틀 만에 발견됐다.

    화성서부경찰서는 25일 이날 오후 7시 10분께 화성시 양감면 한 승마장 인근 황구지천에서 A(56·여) 씨로 추정되는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24일 오후 5시 35분께 자신의 말을 타고 승마장 밖으로 나간 뒤 실종됐다.

    승마장으로는 말만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화성 승마장서 말 타고 나간 50대 실종여성 추정 시신 발견(종합)
    경찰과 소방당국은 A 씨가 낙마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하고, 이틀간 수색작업을 벌인 끝에 이날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 관계자는 "소방 잠수부가 물속 수색 중 시신을 발견했다"며 "신원확인 작업과 함께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울대 합격' 신동엽 딸, 선화예고 졸업생 대표까지…'상장 빼곡'

      서울대 합격 소식이 알려진 방송인 신동엽의 딸 신지효 양이 졸업 후 지난 학창 시절을 돌아봤다.지효 양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2026년 2월 6일 졸업. 6년 동안 나의 소중한 친구가 되어...

    2. 2

      [속보] 정교유착 합수본, '통일교 로비 의혹' 임종성 전 의원 소환

      통일교의 정치권 로비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정교유착 합동수사본부가 금품 수수 의혹이 제기된 임종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소환했다.1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합수본은 이날 오전 임 전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

    3. 3

      김건희에 '로저비비에 가방' 선물…김기현 부부 재판 시작

      김건희 여사에게 260만원대 로저비비에 가방을 선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 부부의 재판이 시작된다.11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조형우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2시 김 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