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이미, 신곡 '넘버스'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적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이미, 9월 3일 디지털 싱글 '넘버스' 발표
    '굿걸' 이후 첫 컴백 기대감 UP
    제이미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제이미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가수 제이미(Jamie)가 디지털 싱글 '넘버스(Numbers)'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제이미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넘버스'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미는 옐로우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채 소파에 혼자 엎드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는 자연스럽게 묶은 붉은 헤어스타일과 하얀 피부, 각선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제이미는 혼자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낸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 '넘버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제이미는 오는 9월 3일 디지털 싱글 '넘버스'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인 동시에 지난해 8월 발표한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 이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만큼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제이미는 지난 5월 Mnet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를 통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실력파 뮤지션의 존재감을 드러냈던 바, 과연 이번 신곡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제이미, 9월 3일 컴백…JYP→워너뮤직코리아 이적 후 첫 신곡 발표 [공식]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Jamie)가 9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가수 제이미가 내달 3일 디지털 싱글 '넘버스(Numbers)'를 발매한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

    2. 2

      제이미, 성희롱 악플 고통 "전신 라텍스 입고 신음…소시지 같더라"

      가수 제이미(박지민)이 성희롱 악플로 고통스러웠다고 고백했다.지난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제이미는 악플러들을 고소한 것에 대해 "너무 심했다"고 털어놨다. 제이미는...

    3. 3

      英 웨스트엔드 흥행 뮤지컬 '제이미'…다음달 LG아트센터서 아시아 초연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흥행 열풍을 일으킨 뮤지컬 ‘제이미’(사진)가 다음달 4일부터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 올여름 시즌 선보이는 대형 뮤지컬 중 유일한 초연작이다. 아시아 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