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수애·박서원 부부, SNS '언팔'한 이유는? 네티즌 관심 증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야구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18년 화촉, 슬하에 아들 한 명
    조수애 박서원 부부 / 사진 = 조수애 SNS
    조수애 박서원 부부 / 사진 = 조수애 SNS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 부부가 SNS계정을 서로 돌연 언팔로우하고 함께 찍은 사진까지 삭제해 그 배경을 두고 네티즌의 관심이 폭주 중이다.

    27일 박서원과 조수애 인스타그램에는 두 사람이 그간 함께 찍은 사진들이 모두 삭제되어 있는 상태다. 뿐만 아니라 서로간 팔로우 되어 있던 두 사람의 계정 역시 언팔로우 되어 있다.

    박서원, 조수애 부부는 과거 야구 경기장에서 처음 만나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2018년 결혼했다. 둘은 슬하에 아들 하나를 뒀다.
    조수애 박서원 부부 / 사진 = 조수애 SNS
    조수애 박서원 부부 / 사진 = 조수애 SNS
    결혼 이후 두 사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웨딩 화보, 신혼여행, 데이트 사진 등을 공개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결혼 후 JTBC에서 퇴사한 조수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출산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임신과 출산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조수애는 남편 박서원과 자신이 관련된 지속적인 루머와 온라인상 악성 댓글을 캡처해 게재하며 "네이버 댓글 보고 싶지 않다"며 심리적 고통을 호소했던 바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박서원의 과거를 언급하는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서원 대표,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결혼 7개월 만에 2세 공개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 부부가 한 차례 출산설 후 2세를 공개했다. 박 대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24시간 동안 게재되는 한시적 게시물)를 통해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2. 2

      조수애 출산설 후 근황…박서원 대표, 아기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 "애기향"

      조수애 아나운서의 출산설 이후 남편인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가 근황을 공개했다.박서원 대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애기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사진에는 조수애, 박서원 부부가 ...

    3. 3

      조수애 지난달 출산 후 찾은 산후조리원, 어딘가 보니…전지현과 같은 곳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의 출산 소식과 함께 이용한 산후조리원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가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조수애 전 아나운서가 얼마전에 출산했다"며 "강남의 유명 산후조리원에서 산후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