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 연예기획사 대표 구속영장 기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 연예기획사 대표 구속영장 기각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받는 연예기획사 대표가 26일 구속 위기를 벗어났다.

    서울중앙지법 김동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김모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검찰의 구속영장 청구를 기각했다.

    김 부장판사는 "피의자가 혐의사실을 다투고 있으나 범행내용, 수사 경과, 이미 확보된 증거관계, 피의자의 주거 및 직업이 일정한 점 등에 비추어 도주나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고 인정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김씨는 서울의 한 성형외과에서 향정신성 수면마취제인 프로포폴을 치료 외 목적으로 수십차례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유명 가수 A씨가 소속된 연예기획사의 대표다.

    앞서 서울중앙지검 강력부(김호삼 부장검사)는 지난 20일 김씨에 대해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학교 돈 30억 빼돌린 교직원, 2심에서도…"징역 7년"

      학교법인 계좌에서 수십억 원을 빼돌려 해외선물거래 투자나 채무 변제 등으로 써온 40대 교직원이 항소심에서도 중형에 처해졌다.14일 뉴스1에 따르면 수원고법 형사1부(신현일 고법판사)는 최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

    2. 2

      "떡국 600인분 쏜다"…남산골한옥마을, 연휴 꽉 채웠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전통 설 명절 정취를 체험할 수 있는 한마당이 열린다. 남산골한옥마을이 설 연휴를 맞아 공연·체험·나눔을 결합한 대형 명절 축제를 마련했다.서울시 남산골한옥마을은 오는 ...

    3. 3

      '충주맨' 사표 쇼크, 하루 만에 2만명 떠났다…'충TV' 발칵

      충북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온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공직을 떠난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구독자 수가 급감하고 있다.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충TV' 구독자 수는 14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