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시, 중소기업 해외 전시·박람회 온라인 참가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시, 중소기업 해외 전시·박람회 온라인 참가 지원
    울산시는 한국무역협회 울산본부와 공동으로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 유명 전시·박람회 온라인 참가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오프라인 전시·박람회 개최가 코로나19로 연기·취소되고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지원 대상 역시 온라인 참가로 확대했다.

    지원 대상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뀐 해외 유명 전시·박람회, 기존 비투비(B2B) 플랫폼 등에서 개최하는 전시회 등이다.

    '온라인 울산관'으로 참가하는 경우 참가비 전액을, 기업에서 개별적으로 온라인 전시회 참가를 원할 경우 참가비 90%를 500만원 한도에서 지원한다.

    온라인 전환 개최가 확정된 '2020년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과 '2020 대한민국우수상품전(G-Fair) 두바이' 등 2개 전시회는 참가 희망 기업 모집 후 '울산관'을 별도 개설해 추진하고 참가비를 전액 지원한다.

    당초 오프라인 참가 계획이었던 11월 '호찌민 기계 박람회', 12월 '상하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및 '중국 국제 도료 전시회' 등 3개 전시회도 온라인 개최가 결정될 경우 참가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전시·박람회 참가는 연간 최대 3회까지 지원하며, 연중 수시 모집한다.

    참가 희망 기업은 울산시 통상지원시스템 홈페이지(ultrade.kr)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규백, 주한미군사령관에 '서해 미중 전투기 대치' 항의

      안규백 국방부 장관이 서해 상공에서 벌어진 미중 전투기 간 긴장 상황과 관련해 주한미군 지휘부에 항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군 소식통에 따르면 안 장관은 지난 18일 상황 보고를 받은 직후 제이비어 브...

    2. 2

      '야상' 입은 이정현, 계엄 연상 지적에 "시어머니 참 많다"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21일 국방색 야상(야전상의)을 입고 첫 공천관리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것을 두고 “계엄 연상” 등의 비판이 나오자 "유별난 시어머니들 참 많다"는 반응을 보였다....

    3. 3

      '목수' 변신한 류호정 "부친상 왔던 이준석, 밥값 내주더니…"

      21대 국회의원을 지낸 뒤 목수로 전업한 류호정 전 의원이 최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만나 식사를 함께 했다고 언급했다.21일 정치권에 따르면, 류 전 의원은 지난 19일 뉴스1TV ‘펙트앤뷰&r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