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비대면 서비스'로 해외 평가기관 수상 잇따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 '비대면 서비스'로 해외 평가기관 수상 잇따라
    삼성전자 비대면 서비스가 해외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27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회사는 이달 9일 뉴질랜드 전기전자협회 ETA에서 가전제품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독일 서비스 품질 전문 평가기관 DISQ가 실시한 2020년 스마트폰 서비스 품질 평가 1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태국 정부 주관 OCPB(소비자보호위원회) 소비자 보호 최우수 기업, 러시아 CX(소비자경험) 월드 최우수 기업, 호주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Stevie Asia Pacific Award) 등 올해만 총 12개국의 서비스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삼성전자는 24시간 채팅 로봇과 보이는 자동응답시스템(ARS), 보이는 원격상담 등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독일, 영국, 러시아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스마트폰 픽업과 배송, 제품 보증 기간 연장, 살균 서비스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삼성전자는 뉴스룸에서 "전 세계적 위기 상황으로 일상생활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얻은 결과라 더 의미가 있다"며 "위기에 강한 한국 기업 DNA의 저력을 보여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한금융 ‘그냥드림’ 사업 확대…3년간 100억원

      신한금융그룹이 정부의 취약계층 지원사업인 ‘그냥드림’에 당초 계획보다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기로 했다. 그냥드림은 생계가 어려운 국민에게 먹거리와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신한금융은 그냥드림 ...

    2. 2

      비데·가전·침대 '렌털영토' 무한확장…코웨이, 28년간 100배 성장

      국내 1위 렌털 업체인 코웨이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 1998년 렌털 사업을 시작한 이후 매년 매출을 늘리며 28년 연속 성장이라는 역사를 썼다. 정수기로 시작해 공기청정기, 침대, 안마의자로 렌털 영역...

    3. 3

      '잠긴 매물' 풀기 총력전…다주택자 '대출 만기 연장' 막히나

      이재명 대통령이 13일 “양도소득세까지 깎아주며 수년간 기회를 줬는데 다주택을 해소하지 않고 버틴 다주택자에게 대출 만기가 됐는데도 대출 연장 혜택을 추가로 주는 것이 공정할까”라고 했다. 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