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민주, 내일 전당대회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준해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주, 내일 전당대회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준해 진행
    더불어민주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9일 전당대회를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시행에 준해 진행하기로 했다.

    민주당 전당대회준비위(위원장 안규백)는 28일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세가 지속하고 있고, 26일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한 지도부와 주요 당직자들은 방역당국의 권고에 따라 자발적 자가격리와 능동감시 중"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대회 당일 여의도 당사 2층에 스튜디오 무대를 설치하고, 진행을 위한 필수인원만 현장에 상주하게 된다.

    당 대표·최고위원 후보자 및 주요 출연자들은 별도 공간에서 분산해 대기하고, 프로그램 순서에 맞춰 현장 참석 후 곧바로 퇴장한다.

    현장 취재도 최소 인원으로 줄여, 폐회 시까지 대회 현장의 총 집합 인원을 10명 내외로 유지할 계획이다.

    이낙연 후보 등 자가격리로 현장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는 사전 녹화 등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저것 봐, 태극무늬야!"…블랙이글스, 중동 하늘에 수놓자 '환호성'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9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하늘에서도 자로 잰듯 압도적인 기동을 펼쳤다.이날 블랙이글스는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서 열린 2026 국제방산전시회(WDS)에서 '월드클래스&#...

    2. 2

      김민수 "尹어게인으로 지선 못 이긴다"…노선 변경 시사

      김민수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윤 어게인(again)을 외쳐선 6·3 지방선거에서 이길 수 없다"고 밝혔다. 그간 당 지도부에서도 강성 지지층을 대변해 온 그의 이런 발언은 사실상 중도 외연 확장 등 노선...

    3. 3

      李 대통령, 통인시장 깜짝 방문…"식당 와보면 국민 왜 힘든지 느껴"

      이재명 대통령이 9일 서울 종로구 통인시장을 방문해 상인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했다. 청와대 안귀령 부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을 통해 이번 일정은 최근 일부 경제지표가 개선되는 흐름을 보이고 있지만 장바구니 물가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