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유플러스 알뜰폰 가입해도 결합할인 혜택 받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유플러스 알뜰폰 가입해도 결합할인 혜택 받는다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가입자도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참 쉬운 가족결합' 가입 대상을 다음달 1일부터 U+알뜰폰 고객으로 확대한다고 31일 발표했다. 결합할인은 가족 구성원이 가입한 유·무선 서비스를 묶어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그동안 이 할인 상품은 LG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었다.

    결합할인 대상 확대는 알뜰폰 활성화를 위한 조치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서비스의 차별화된 혜택을 알리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이 알뜰폰으로 바꾸면 결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었다. 결합할인 대상이 확대되면서 LG유플러스 알뜰폰 가입자는 저렴한 알뜰폰을 이용하면서 결합할인까지 받게 된다. 알뜰폰과 인터넷을 결합하면 가입 요급제에 따라 5500~1만32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결합할인 조건과 할인 금액 등은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자와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윤정 기자 yj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유플러스 홍범식, MWC26 개막식 기조 연설 나선다

      LG유플러스는 홍범식 최고경영자(CEO)가 내달 2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MWC26'의 개막식 기조 연설자(Keynote Speaker...

    2. 2

      삼성전자, '갤럭시 S26' 오는 26일 미국서 공개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전 3시(현지시간 25일 오전 10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새 갤럭시 S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이날 갤럭시 언팩 2026(Galaxy Unpacked February...

    3. 3

      [COVER STORY③ NEXT]이중 페이로드 ADC로 한계를 넘어서다: 우리는 실제 무엇을 기대하나?

      단일 페이로드 항체약물접합체(ADC)의 성공은 동시에 ‘교차 내성’이라는 구조적 한계를 드러냈다. 이에 대응해 업계는 서로 다른 기전의 페이로드를 하나의 항체에 결합한 이중 페이로드 ADC로 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