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해진, 첫 다큐멘터리 도전…'호모 언택트'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해진, '호모 언택트' 진행 및 내레이션 발탁
    언택트 시대 인류 미래상 제시
    박해진 "'호모 언택트'로 우리 일상 조망"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이 첫 다큐멘터레 내레이션과 진행에 나선다.

    오는 9월 3일 방송되는 MBC '호모 언택트'에 박해진이 진행자 겸 내레이션으로 함께한다. 박해진은 코로나19로 달라진 미래를 조망하며 우리가 나아갈 미래를 예측할 예정이다.

    '호모 언택트'는 렉처멘터리로 강연과 다큐멘터리가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가장 큰 이슈로 대두된 코로나 19가 우리의 생활을 어떻게 바꾸고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박해진은 '호모 언택트'에 참여해 프로그램에 화두를 던지는 역할을 맡았다.

    앞서 박해진은 코로나 19 예방 안전수칙 영상 촬영 기부, 손 소독제와 마스크 기부 등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 활동에 참여하며 연예인 최초로 KBS 119 봉사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10여 년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여왔다.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달라진 시민들의 일상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그는 이번 프로그램 제안을 받고 의미 있는 활동이라는 생각에 바쁜 일정에도 흔쾌히 섭외 제안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박해진 배우가 그동안 다양한 기부,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이슈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여러 작품 속에서 지적이면서도 따뜻한 감성과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높아 이번 프로그램 진행자로 적역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진행자로 제안한 배경을 밝혔다.

    박해진이 진행자로 나서는 '호모 언택트'는 9월 3일 밤 10시 50분 방영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꼰대인턴' 박해진·박기웅 한 번 더…'투Park' 오디오 클립 출격

      '꼰대인턴' 박해진, 박기웅이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배우 박해진, 박기웅은 오는 10일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으로 찾아온다...

    2. 2

      박해진 선한 영향력 이 정도? 해피빈 펀딩 600% 달성

      박해진의 선한 영향력이 해피빈을 흔들었다. 박해진이 MBC '꼰대인턴'에 함께 출연했던 김응수와 진행한 네이버 오디오 클립 '꼰대인턴 상담소'의 네이버 해피빈 기부 펀딩이 하루 ...

    3. 3

      선행천사 박해진이 또…들을수록 기부되는 '스타책방'서 랜선삼촌 변신

      배우 박해진이  독서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 읽어주기 캠페인-텐아시아 '스타책방' 세번째 책방지기로 나섰다.22일 공개된 스타책방 박해진 편은 이날 오전 공개되자마자 몇 시간도 되지 않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