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집합금지명령 어긴 청주 포커대회 주최자 송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주 청원경찰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포커대회를 강행한 게임 프로그램 개발업체 대표 A씨를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31일 밝혔다.

    경찰, 집합금지명령 어긴 청주 포커대회 주최자 송치
    A씨는 청주시의 집합제한 행정명령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4∼5일 율량동 상가 건물에서 포커대회를 강행한 혐의를 받는다.

    이 업체는 애초 율량동 모 호텔에서 열기로 했던 포커대회를 취소하겠다는 입장을 시에 전달하고도 대회 당일 호텔 인근 건물로 장소를 옮겨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서울, 인천 부산 등지에서 온 150여명이 참가했다.

    대회 참가자 일부는 마스크를 턱에 걸치거나 쓰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코로나19가 확산하는 상황에서 A씨가 집행금지 명령을 어겼고, 일부 참가자들은 마스크를 제대로 쓰지 않아 경찰에 고발했다고 설명했다.

    집합금지 명령을 어기면 감염병 예방관리법에 따라 300만원 이하의 벌금을 물게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함박눈 내리는 퇴근길

      12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퇴근길 시민들이 함박눈을 맞으며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서울을 포함한 전국에 최고 8㎝(강원 내륙산지)의 눈이 내리며 기온이 크게 떨어졌다.  최혁 기자

    2. 2

      '대기업 아니면 안간다'던 취준생들, 요즘 돌변한 이유는

      취업난이 장기화되면서 취업 준비생들이 연봉 눈높이를 낮추고 현실적인 구직 전략을 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12일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구직자 1204명을 대상으로 '2026년 가고 싶...

    3. 3

      다니엘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하려 끝까지 싸웠다"…울컥

      다니엘이 뉴진스에서 퇴출 통보를 받은 뒤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다니엘은 12일 오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넸다."안녕 버니즈(뉴진스 공식 팬덤명)"라고 운을 뗀 다니엘은 "모르겠다. 왜 눈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