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안무 3D 아바타 비디오로 최초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안무 최초 공개
공식 SNS 통해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게시
공식 SNS 통해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게시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안무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01.23679971.1.jpg)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6시 공식 블로그와 블랙핑크 공식 SNS에 '아이스크림'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3D 아바타로 재탄생해 가상현실에서 만난 지수·제니·로제·리사 네 멤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처음부터 한 팀인 듯 5인의 동선이 조화를 이루고 이들의 의상과 동작 애니메이션이 정교해 감탄을 자아낸다.
심플한 리듬과 경쾌한 박자에 딱딱 들어맞는 춤을 선보이며, '아이스크림' 가사에 맞춰 엄지손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이 묻은) 입술을 훔치는 포인트 안무도 잘 표현됐다.
'아이스크림'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는 블랙핑크와 제페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졌다. 제페토는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증강현실(AR) 아바타 서비스로, 지난 6월 블랙핑크의 3D 아바타를 처음 선보였다.
YG 관계자 측은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완성된 자신들의 아바타 및 '아이스크림'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시청한 뒤 '너무 귀엽다'며 만족감을 표했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안무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01.23679970.1.jpg)
앞서 블랙핑크는 셀레나 고메즈와 협업한 신곡 '아이스크림'을 지난달 28일 공개했다.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곡으로, 발매 첫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