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4년 연속 '듀오' 모델
왓챠, 인기 일본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2020)' 서비스

▲ MBN '로또싱어' 내달 초로 첫 방송 연기 = MBN은 새 음악 경연 예능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 첫 방송 날짜를 기존 19일에서 다음 달 13일로 미룬다고 8일 밝혔다.

[방송소식] MBN '로또싱어' 내달 초로 첫방송 연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녹화가 연기된 데 따른 것이다.

'로또싱어'는 장르와 무관한 톱가수 45명이 경연을 펼치고, 시청자들은 우승자 6명을 맞추면 상금을 챙길 수 있는 포맷이다.

앞서 소찬휘, 김경호, 바비킴, 박선주, 임태경, 조장혁, 펜타곤 후이 등이 출연을 예고했다.

▲ 서은수, 4년 연속 '듀오' 모델 = 배우 서은수가 4년 연속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모델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MBN '로또싱어' 내달 초로 첫방송 연기
서은수는 이번 광고에서 배우 최웅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설렘을 자극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듀오' 모델로 얼굴을 널리 알린 서은수는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도 활발하게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OCN 주말극 '미씽'에 함께하고 있다.

▲ 왓챠, 인기 일본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2020)' 서비스 = 일본에서 최고 시청률 42.2%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화제의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의 속편을 왓챠에서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방송소식] MBN '로또싱어' 내달 초로 첫방송 연기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는 매주 수요일 '한자와 나오키(2020)'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 작품은 권위적이고 불합리한 조직에 맞서 싸우는 은행원의 통쾌한 정의 구현 복수극을 그린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