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그룹 '카시아 호텔 속초' 분양중
글로벌 리조트 브랜드를 갖춘 ‘반얀트리 그룹’이 운영하는 호텔 ‘카시아(Cassia)’를 강원도 속초시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스턴제88호속초피에프브이㈜는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일원에 짓는 ‘반얀트리 그룹 카시아 속초’를 분양중이다. 한화건설이 시공하는 이 호텔은 연면적 약 12만㎡에 최고 높이 99m, 지하 2층~지상 26층의 717실 규모로 조성된다.

반얀트리 그룹 카시아 속초는 대포항 바다에 접한 위치적 특성상 전면 간섭없이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전 객실에 발코니가 구성되고, 객실 내부에는 인도어 히노끼 풀을 설치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대시설로 모래사장을 갖춘 80m 인피티니풀과 약 400석 규모의 연회장, 지하 1km 광천수를 활용한 스파와 사우나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계적 아트북 출판사인 ‘애슐린(Assoiline)’ 서적으로 채워진 도서관도 예정됐다.

반얀트리 그룹은 전 세계 24개국, 47개 사업장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 리조트 체인이다. 지역화된 성장 전략에 따라 현재 46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호텔과 리조트, 스파, 갤러리, 골프, 레지던스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5개의 수상 브랜드(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다와, 라구나)에 집중돼 있다.

국내에서는 도심 속 최고급 휴양 리조트로 자리매김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를 운영하고 있다. 카시아 브랜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카시아는 현재 인도네시아 빈탄과 태국의 푸켓에서 운영 중이다.

우정선 분양팀장은 "카시아 속초를 구매하는 소유주들은 국내 최초로 더 생추어리 클럽(The Sanctuary Club) 에 가입이 되어 전 세계에 있는 반얀트리 그룹이 소유한 호텔과 리조트에서 숙박, 골프(푸켓, 빈탄, 랑코), 식음료, 스파, 갤러리상품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반얀트리 그룹의 카시아 속초는 생활형숙박시설이다.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이 적용돼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전매제한도 없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운영되고 있다. 사전 예약제로 방문해 상담할 수 있다. 1522-5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