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접지력과 착화감 모두 갖춘 스파이크 골프화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골프화가 갖춰야 하는 안정감과 견고한 지지력은 물론 라운드 동안 어떤 상황에서도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 골프화를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 폴스타, 레이저, 미미르는 퍼포먼스 라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로, 안과 밖에 와이드앵글만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과 파일론 미드솔 등이 적용돼 골프화와 발이 일체 되는 완벽한 착화감은 물론, 폭발적인 파워를 제공해 준다. 더불어 오랜 시간 라운드에서 편안함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남녀공용 골프화 폴스타는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한 파일론 소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발을 단단하게 지지해 주는 스파이크를 접목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윙을 제공한다.

레이저는 와이드앵글과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의 콜라보 제품이다.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퍼팅 시 발과 볼, 그리고 퍼팅 라인의 정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라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운동 성능을 향상하는 피팅 기술인 보아핏 시스템을 사용해 플레이 중에도 편리하게 조임을 변경할 수 있고, 장시간 라운드에도 최상의 운동감각을 지속시켜준다.

여성 전용 제품 ‘미미르’ 또한 디테일이 강화되어 향상된 접지력과 뛰어난 지지력,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년 FW 주력제품인 폴스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와이드앵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개인 계정을 보유한 DO 골퍼 대상 20명을 추첨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골프화를 직접 착용한 후기 작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골프는 작은 움직임에도 타수 차이가 발생하는 예민한 스포츠로 골프화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과 플레이의 디테일까지 잡아주는 와이드앵글 신상 골프화를 경험할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