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스초이스, 피부 톤 개선…여성들의 활기찬 일상을 돕는다
줄리스초이스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기업 가치를 담아낸 제품의 우수함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 받아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 부문에서 당당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줄리스초이스는 ‘비타글로우 C3700’, ‘슈퍼레시피 포 우먼’, ‘슈퍼슬림레시피’, ‘딜리셔스 젤리 패키지’ 등 여성들의 활기찬 일상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이다.

글루타치온과 레몬 100개 분량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이 되는 ‘비타글로우 C3700’이 대표 아이템이다.

고 함량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퍼레시피 포 우먼’, 보이차와 알로에전잎과 비타민B가 함유되어 트리플 관리가 가능한 ‘슈퍼슬림레시피’, 맛있는 가르시니아 젤리 ‘딜리셔스 라이트 젤리’와 히알루론산과 석류가 만난 ‘딜리셔스 워터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줄리스초이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제품 개발부터 고객 서비스, 마케팅 전략 등 모든 부문에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생각하고 접근하려 노력한 점이 인정받은 듯 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계속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줄리스초이스는 안전성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원료 및 제품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엠버서더 고준희, 기은세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